본문 바로가기
향수 리뷰

버버리 터치포맨

by 향수리뷰 2019. 10. 13.

버버리 터치포맨 오드 뚜 왈렛 (지속시간 3~4시간)

오늘 소개해드릴 향수는 버버리 터치포맨입니다.

버버리의 대표 향수중 하나이죠

부드러운 파우더 향기와 스파이시함의 조합으로 탄생한 매혹적인 남성 향수입니다.

여성들이 뽑은 남자들의 아이템으로도 선정되며 여성들에게 호감을 주는 향수로 유명한데요

(저의 첫 향수를 선물 받은게 버버리 터치포맨이였습니다)

버버리 터치 포맨은 아로마와 스파이스가 어우러진 상쾌하고 편안한 향으로, 절제된 자신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CONCEPT

버버리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바틀로,

유리로된 실타래 모양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헤비한 느낌의 글래스가 갈색의 우드캡으로

마무리되어 우아한 라인과, 재질간의 독특한 조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챠콜그레이, 버건디 컬러의 고급스러운 체크무늬로 꾸며진 패키지는 버버리의 전통이 담겨져있습니다.

 

 

FRAGRANCE

향의 계열: 프레쉬하면서 따뜻한 느낌의 아로마틱 머스키 우디 계열

우디 무스크 아로마틱 향으로 즙이 많은 바이올렛과 만다린의 부드러움과 버지니아 우드와

오크모스의활기차고산뜻한 향이 편안하고 자유로우며 강하고 깊은 호흡같은 향,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표현을 해주는 향입니다.

 

TOP NOTE : 아르테미지아, 만다린 트리 잎, 바이올렛 잎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의 탑 노트)

-첫 향은 파우더리한 부드러운 머스크 향기에 산뜻한 만다린과 세련된 우드 향기가 더해져 포근하면서 산뜻한 향이 납니다.

                      

MIDDLE NOTE : 화이트 페퍼, 넛맥, 시더우드 (열정적이고 강한느낌의 미들 노트)

-미들 노트에서도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기가 이어지는데 페퍼 향기가 더해지며 스파이시하면서도 매혹적인 향기가 납니다.

 

BASE NOTE : 베티버, 통카빈, 스킨 머스크 (독특하고 남성적인 느낌의 베이스 노트)

-잔향은 소프트한 통카빈 향기와 화이트 머스크 향기가 베티버와 어우러지며 포근하면서도 아로마틱 한 향기로 은은하게 마무리 되는 향입니다.

                 

후기

버버리 터치포맨은 오드 뚜 왈렛 향수임에도 불구하고 지속력이 꽤 오래 가기에 공병이 필요하지 않다 느꼈습니다. 포근한 머스크 향이 주 베이스여서 그런 지 더운 여름보다는 추운 겨울에 더 잘어울리는 향수라고 느껴지고 너무 나이 어린 청소년들이 쓰기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고 20~30대에 캐주얼한 수트나 댄디한 캐주얼에잘 어울릴만한 향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버버리의 브랜드에 맞는 고급스런 느낌이 묻어나오는 버버리 터치포맨 한번 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향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0) 2019.11.24
메르세데스 벤츠 맨 EDT  (0) 2019.11.17
불가리 뿌르옴므 익스트림  (0) 2019.11.03
CK ONE  (0) 2019.10.27
존바바토스 아티산  (0) 2019.10.06

댓글